분류:건축 자재 / 날짜:2022-05-02 13:51:58 / 훑어보다:124 / 평론 하 다:3

로 스 경도 (HR HR HRC) 와 비 스 경도 (HV) 등 이 있다.만금,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GBT - 대표 소 재 는 L - L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강도 QB 방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과 다 한 소성 변형 또는 부 러 짐) 성능 을 말한다.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만금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 압축,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 항 압 강도, 항 곡 강도,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정밀 관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이 깨끗 한 틈 이 없 는 관 이다.정밀 한 이음매 없 는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이음매 없 는 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고리 형 구멍 형 에서 압연 한다. 냉 발 은 보통 단일 체인 식 또는 더 블 체인 식 냉 방기 에서 진행 된다. 법 은 곧 가열 한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내 천공 봉 과 레버 운동 에 놓 아 작은 구멍 에서 짜 낼 수 있다. 이 법 은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델 너,사각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 이 는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주요 특징 은 용접 틈 이 없 으 면 비교적 큰 압력 을 견 딜 수 있다 는 것 이다.제품 은 매우 거 친 주형 이나 냉각 부품 일 수 있다...................................................................................깊이 스 크 래 치 는 방관 의 강 도 를 낮 춘 다.방관 제품 은 방관 이 공심 사각형 의 단면 경 형 박 벽 강관 이라는 것 을 설명 하 는데 강철 냉 곡 형 재 라 고도 부른다.Q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대강 또는 롤 보드 를 모 재 로 냉 간 구 부 림 가공 을 거 쳐 성형 한 후 고주파 용접 을 거 쳐 만 든 사각형 단면 형상 사이즈 의 형강 이다.열 간 압연 특 방 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 는 모두 저항 용접 냉각 성형 방 관 의 수준 을 초과 한다.종합 역학의 성능 이 좋 고 용접 성, 냉, 열 가공 성능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모두 좋 으 며 양호 한 저온 강인성 을 가진다.


만금아연 도금 방 통관흔 한 고장 을 어떻게 제거 하 죠?



... 저질 재료 의 표면 에 균열 이 생기 기 쉬 운 이 유 는 반제품 이 흙벽돌 이 고 흙벽돌 의 기공 이 많 기 때문이다. 흙벽돌 은 냉각 과정 에서 열응력 의 작용 을 받 아 균열 이 생기 고 압연 을 한 후에 균열 이 생 긴 다.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b. 전로 강: (a) 산성 전로 강;(b) 알칼리성 전로 강.또는 (a) 바닥 에 전로 강 을 불 어 넣 기;(b) 측 취 전로 강;(c) 상취 전로 강.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석유 분해 용 방관 (GB - ) 은 석유 정제 소 에 적용 되 는 난로 관, 열 교환기 와 파이프 방관 이다.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 전자빔, 레이저, 고온 복사 와 마이크로파, 석유,만금아연 도금 파이프 전화, 경공업, 식품, 기계 등 공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는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 부품 및 부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압출, 확대) 과 냉 간 (압연) 사각 파이프 다.방관 굴복 점 (& sigma; s): 굴복 현상 을 가 진 금속 재료 로 시료 가 늘 어 나 는 과정 에서 힘 이 증가 하지 않 고 (항정 유지) 계속 늘 어 날 때의 응력 을 굴복 점 이 라 고 한다.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한다.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MPa) 다.방관 구조 강 a. 기계 용 강: (a) 품질 조절 구조 강;(b) 표면 경화 구조 강: 침 탄소강, 침 암모니아 강, 표면 담금질 용 강 을 포함한다.(c) 절단 하기 쉬 운 구조 강;(d) 냉 소성 성형 용 강: 냉 프레스 용 강,만금dn 20 열 아연 도금 관, 냉각 변형 용 강 을 포함한다.만금,녹 제거: 이것 은 아연 도금 파이프 와 부품 등 코팅 하기 전의 중요 한 공정 으로 아연 도금 파이프 의 품질의 관건 이다.녹 을 철저히 제거 하면 녹 방지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높 여 아연 도금 방관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다.방 관 용도 방 관 의 용 도 는 건축, 기계, 철 강 건설 등 프로젝트, 조선, 태양 광 발전 지지대, 철 강 구조 공사, 전기 제품 ( 장) 이 있다.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3 조 평

user 717HP127443542 / 2022-05-02 14:12:38 / 댓글
정말 죄송합니다.
user 122HP117294921 / 2022-05-02 14:28:19 / 댓글
만금아연 도금 방 통관 품질도 좋고 양도 잘 받았고 사장님도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user 256HP158312377 / 2022-05-02 14:58:40 / 댓글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무결성에 관한 것이며, 당신이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만금아연 도금 방 통관 좋아요 1개 빠른배송, 아주 좋은 태도, 매우 만족합니다! 매우 좋은!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