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환경 보호 / 날짜:2022-05-01 16:54:57 / 훑어보다:243 / 평론 하 다:4

표면 처리 (요철 도안, 손잡이 도안, 쌍 도안, 거울 면 도안).SPC 바닥 두 께 는 mm - mm 이 며, ㎡ 당 무 게 는 일반 바닥 재 의 % 미 만 인 ~ kg 정도 에 불과 하 다.이 는 고 층 건축 의 하중 과 공간 절약 에 있어 비교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 지 는 동시에 차 인 테 리 어 와 개조 에 있어 서도 독특한 장점 을 가진다.칼 레 브 란 코스 호텔, E, FCF. 초기 단계 에인조 판 의 포름알데히드 방출 기준 은 E (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 le mg / g) 로 포름알데히드 방출 제한 치가 매우 느슨 하 다. 제품 이 이 기준 에 부합 하 더 라 도 포름알데히드 함량 은 E 인조 판 의 배 를 초과 하여 인체 건강 에 심각 한 해 를 끼 칠 수 있다.따라서 제차 환경보호 혁명 에서 마루 업 계 는 E 환경보호 기준, 즉 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 le 를 실시 했다.m / l 은 인체 에 위협 이 되 지 는 않 지만 바닥 에 포름알데히드 가 대량으로 떠 돌 고 바닥 업 계 는 차 친 환경 혁명 을 시작 했다. 이 친 환경 혁명 에서 바닥 업 계 는 E 친 환경 기준 을 실시 했다. 즉,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 le; 미터 / 리터. 바닥 이 친 환경 적 인지 확인 하 는 가장 좋 은 방법 은 망치 로 바닥 에서 대면 적 으로 냄새 를 맡아 바닥 에서 포름알데히드 냄새 를 많이 풍 기 는 것 이다.SPC 바닥 어때요?SPC 바닥 에 특별한 점 이 있 나 요?댈 러 스 워 스 버그 국제공항,표면 처리 (요철 도안, 손잡이 도안, 쌍 도안, 거울 면 도안).고 탄성, 초 강력 한 충격 저항 성, 붕 표 석 플라스틱 마루 는 재질 이 부 드 럽 고 탄성 이 좋다.무 거 운 물건 의 충격 하에 서 양호 한 탄성 회복 을 가지 고 있다.발 감 이 편안 하여 & amp 라 고 합 니 다.인용부 드 러 운 황금 의 바닥 재료 와;인용네가 넘 어 져 도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집에 석 질 플라스틱 마루 를 설치 하면 노인 과 어린 이 를 보호 할 수 있다.냄새: 제품 이 인 체 를 자극 하 는 화학 냄새 가 있 습 니까?비교적 큰 냄새 는 유해 물질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거나 바닥 가죽 표면 인쇄 층 에서 유독 가스 를 방출 할 수 있다.


칼 레 브 란 코스 호텔너 는 마루 벽돌 위 에 나무 마루 를 깔 수 있 니사용 전에 어떤 테스트 를 해 야 합 니까?



그 표면 에 나무 무늬 단판 을 붙 여 합판 무늬 의 부족 을 보완 하고 단판 을 붙 인 후에 한 층 또는 두 층 의 무 광 페인트 를 칠 한다. 벽판 의 무늬 가 뚜렷 하고 아름 답 고 매 끄 럽 고 입체 적 이 며 나무 바닥 과 나무 벽판 이 교차 하여 전체 방 의 스타일 을 통일 시킨다.심 플 하고 우아 하 며 색채 가 통일 되 거나 합 리 적 으로 교차 하 는 토대 에서 방 전 체 를 편안 하고 부 드 럽 게 하여 형용 할 수 없 는 신비 감 을 준다. 바닥 가죽 소개청각 효과: 목 재 는 천연 다 공 재료 로 좋 은 흡음 과 방음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목재 로 장 식 된 집 은 메아리 가 작고 방음 효과 가 좋아 편안 하고 조용 한 느낌 을 준다.경질 SPC 실내 바닥 은 국가 감축 에 호응 하기 위해 발 명 된 새로운 재료 다. SPC 바닥 은 칼슘 가루 를 주 원료 로 한다.SPC 바닥 은 플라스틱 으로 판 재 를 짜 내 고 롤러 로 열 압 채 막 장식 층 과 내 마모 층 을 압연 한 후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와 유해 물질 을 함유 하지 않 습 니 다.무 포름알데히드 친 환경 바닥, 진짜 포름알데히드 바닥.개발 에 정진 하 다,방화: SPC 마루 의 방화 등급 은 B 등급 으로 석재 에 버 금 간다.불 이 초 후에 자동 으로 꺼 지고 연소 방지, 불 연성, 유독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으 며 방화 요구 가 높 은 장소 에 적용 된다.골 고루 압출 한 후 고온 에서 압출 하 다.또한 목재 와 플라스틱의 성능 과 특징 을 가지 고 마루 의 강도 와 강인성 을 확보한다. 내 마모 층: PVC 투명 내 마모 층, 두 께 는 약 .mm 이 고 재질 은 투명 하 며 부 착 력 이 강하 고 내 마모, 내 스크레이퍼,내 마모 계 수 는 - 회전 에 달한다.색채 가 아름 답 고 다양 하 며 이음매 없 는 연결 구조 로 설치 가 편리 하고 빠르다.


칼 레 브 란 코스 호텔너 는 마루 벽돌 위 에 나무 마루 를 깔 수 있 니사용 전에 어떤 테스트 를 해 야 합 니까?



실제로 바닥 가죽 가지 검사 지표 중 가지,미끄럼 방지.일반 바닥 재료 에 비해 나 노 섬 유 는 물 속 에서 촉감 이 더욱 수렴 되 고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물 을 만나면 만 날 수록 떫 어서 어르신 께 서 드 시기 에 적합 하 다그리고 품질 을 보 세 요.말 할 것 도 없 이 오 랜 시간 동안 칠 포 시장 은 대만 과 다른 해외 국가 에서 생산 된 저급 안감 이 없 는 칠 포 에 의 해 차지 되 었 다. 이것 은 소비자 에 게 잘못된 정 보 를 주 었 다. 즉, 중국 & # 이다.s 의 품질 은 표준 에 이 르 지 못 한다.실제로 이런 검 사 를 통 해 표면 내 마모 층 은 .mm 에 불과 하고 가공 불량 과 회수 PVC 로 만 들 어 졌 다.국가 플라스틱 볼 륨 기준 에 전혀 부합 되 지 않 고 사용 수명 이 짧 아 사용 이 불편 하 다.칼 레 브 란 코스 호텔,안정성WPC 나무 바닥 의 촉감 이 매우 좋다;두 꺼 워 서 너 & # ;바닥 을 걸 을 때 완충 되 는 것 을 느 낄 수 있다. 바닥 의 두 께 는 단열 성 이 좋아 추 운 계절 에 바닥 이 따뜻 하 게 유지 된다.한 마디 로 하면 바닥 가죽 은 합성 플라스틱 층 의 장식 제품 이다.내 마모,칼 레 브 란 코스 호텔타일 바닥 과 나무 바닥 중 어느 것 이 더 좋 습 니까?, 내 오염, 부식 방지,칼 레 브 란 코스 호텔마루 보수 페인트, 습기 방지 흡수 율 이 낮 고 시공 이 간단 하 며 유지 가 편리 하고 가격 이 저렴 하 다 는 등 여러 가지 장점 을 제외 하고 나무 바닥 의 발 감 이 편안 하고 겨울 에는 따뜻 하고 여름 에는 시원 하 다 는 장점 도 증가 했다.나무 마루 와 나무 마루 사이 의 간격 을 줄이다.어쩐지 바닥 가죽 이 인기 가 많 더 라 니. 나무 바닥 의 단점 도 걱정 된다 면 바닥 가죽 재 료 를 고려 해 보 자. 플라스틱 바닥 가죽 은 무게 가 가 볍 고 탄력 이 좋 으 며 기계 적 강도 가 좋 고 발 감각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 오염 방지 등 장점 이 있다.부식 방지, 단열, 방음, 습기 방지, 흡수 율 이 낮 고 절연 성 이 좋 으 며 꺼 지기 쉽 고 세척 하기 쉬 우 며 시공 이 간단 하고 유지 가 편리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대량의 민용 건축 과 공공장소 에서 관리 하 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4 조 평

user 717HP127443542 / 2022-05-01 18:48:50 / 댓글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무결성에 관한 것이며, 당신이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칼 레 브 란 코스 호텔너 는 마루 벽돌 위 에 나무 마루 를 깔 수 있 니 좋아요 1개 빠른배송, 아주 좋은 태도, 매우 만족합니다! 매우 좋은!
user 122HP117294921 / 2022-05-01 18:40:32 / 댓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은 매우 편안합니다. 책임감,진심,칼 레 브 란 코스 호텔너 는 마루 벽돌 위 에 나무 마루 를 깔 수 있 니도 좋고 좋은댓글 드려야겠네요. 다음 협력을 기대하며 리진 동인을 기원합니다!
user 709HP180518493 / 2022-05-01 17:26:51 / 댓글
행복한 협력과 단단한 포장. 비즈니스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user 632HP195506591 / 2022-05-01 18:32:25 / 댓글
다음에 살때 할인해주실수있나요?칼 레 브 란 코스 호텔너 는 마루 벽돌 위 에 나무 마루 를 깔 수 있 니 품질도좋고 사장님께 잘살겠습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