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기계 및 산업 장비 / 날짜:2023-02-24 19:34:03 / 훑어보다:71 / 평론 하 다:3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 y”, Y, d”와 ““ D, d&rdquuo;D”;;,렌 츠.63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 d”;;;dquo;,렌 츠.전력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D, d”;d” D, d” D, d&rdquuo;;;; D,렌 츠.유침식 변압기 우위, d”;;;;;; D,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렌 츠.,과전압 피해를 더욱 잘 피하기 위해 건식 변압기 작업 전압 모선조 옆에 과전압 유지 보수 고압 피뢰기(예를 들어 YCS 활성산화아연 고압 피뢰기)를 개조해야 한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글 로 스 트 로프,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 수리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


렌 츠.전기 설비 변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건식 시험 변압기 선형의 보호 방식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고객이 건식 변압기를 응용하는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방법은 반드시 숙련되어 파악해야 한다. 만약에 접선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그럼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렌 츠.전기 설비 변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공정조가에 따라 용량변압기의 구매가격에 비해 건식변압기의 구매가격은 유침식변압기보다 훨씬 높다.도매상,전력 변압기 공장사실상 재정국 적용 외에 업계도 규범에 따라 업그레이드 촉진 변압기 상품의 에너지 소모 등급을 높이는 것을 시도해 왔다.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렌 츠.,공정조가에 따라 용량변압기의 구매가격에 비해 건식변압기의 구매가격은 유침식변압기보다 훨씬 높다.사회 발전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컴퓨터도 지속적인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다. 유침식 변압기 파전 과정에 대한 데이터 계산은 이미 결과를 가지고 있다. 효과적인 계산 실체 모델과 방식을 고르기만 하면 계산의 결론의 정확성은 건축 설계의 수요에 도달할 수 있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데이터법을 선택한다.개발 단계에서 유침식 변압기의 전류가 널리 퍼져 있음을 비교적 확실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범주 내에서 유침식 변압기의 링 등 구조를 효과적으로 배정하고 분배할 수 있어 유침식 변압기의 설계 방안을 크게 편리하게 하고 운행의 안정성을 확보했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3 조 평

user 466HP159575805 / 2023-02-24 19:42:48 / 댓글
렌 츠.전기 설비 변압기 배송이 너무 빠르고 효율적이고 제품을 잘 받았습니다.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user 416HP186602172 / 2023-02-24 20:16:34 / 댓글
배송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회사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십시오.
user 709HP180518493 / 2023-02-24 20:05:12 / 댓글
오랜만에 고객님렌 츠.전기 설비 변압기을 찾아 용기를 내어 검수 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