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기계 및 산업 장비 / 날짜:2023-03-07 00:43:25 / 훑어보다:84 / 평론 하 다:4

조지 프 린스 타 운분체식 입식 파이프 펌프,

   우선, 우리는 장치를 선택할 때 정식 인증서가 있는 장치를 선택해야 한다.우리는 유행이 지났거나 저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때때로 펌프를 사용할 때, 여러 대의 펌프를 병렬적으로 사용하거나 예비 펌프를 준비해야 한다.  일부 수정체를 함유한 부식성 풀모양물도 운송할 수 있다.슬래그 펌프의 응용 범위 내에서 약 퍼센트가 채광업의 선광장에 쓰인다.한 차례의 선광 작업 상황이 비교적 좋지 않기 때문에, 이 단락의 슬래그 펌프의 사용 수명은 보편적으로 비교적 낮다.물론 서로 다른 광물, 마모조지 프 린스 타 운sible 오수펌프가 비교적 길고 케이블을 배치하는 것이 비교적 얇으며 압력이 너무 커서 잠수펌프의 가동이 어렵다.더 큰 케이블이 필요합니다.만약 거리가 비교적 길다면 잠수펌프는 변압기에 접근해야 한다.ea부터 펌프의 고압 구역까지발 데 실, 그것은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에 속하기 때문에,조지 프 린스 타 운소형 깊은 우물 펌프, 너무 많은 보조 시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  시멘트 펌프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운송에 따라 생겨난다.이건 특별한 거예요.


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가공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다



   펌프 헤드의 선택: 일반적인 상황에서 펌프 헤드의 확정은 %~%의 여유를 확대해야 한다.   흡입관과 밸브에 가스가 새는지 검사하다.진수구의 진흙과 기타 장애물을 제거하다.바닥 밸브의 진수 깊이를 검사하여 진수관의 직경의 배보다 적지 않도록 확보하다.만약 부족하다면, 밸브의 진수 깊이를 깊이 있게 해라.   그 밖에 소음법은 검측 과정에서 설비의 소음을 직접 검측하지만 이런 측정도 주위 소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실제로 이런 측정은 정확하지 않다.고객 이 제일이다.,   앞뒤 베어링 덮개에 오일 봉투가 설치되어 있고, 오일 봉투는 녹색 종이나 석면으로 채워져 있다.후압 덮개와 베어링 사이에는 .-mm의 간극이 있다.  잠유 펄프 펌프 축봉의 작용: 축봉의 주요 작용은 고압 액체가 펌프 안에서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공기가 펌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ade 진흙;잠수 시멘트 펌프는 시멘트의 액위 이하를 완전히 관통할 수 있다.


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가공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다



  사실 내가 여기서 토론할 펌프는 광범위한 용도를 가지고 있다.민용과 군용,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 그리고 선진 기술은 모두 펌프를 필요로 하는데, 특히 채광, 화학공업, 야금과 기타 공업 부문에서 그렇다.그것은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통용 기계 설비의 하나다.대부분의 펌프는 이미 부식되었거나 심각하게 부식되었다제일 싸다,  액체 공급 부족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동력형(전용 공심축전기, 일반 입식전기, 우리는 순환 액체 저장탱크의 액위에 매체를 첨가해야 하는지 검사해야 한다.조지 프 린스 타 운,   파이프의 압력받는 능력이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하고 필요할 때 수압 시험을 실시한다.  속도 손실, 따라서 축 출력 = 유효 출력 + 손실 출력.   만약 ℃ 이내의 온수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면, 반드시 온수펌프를 사용해야 하며 운행 시 외부 수돗물을 연결하여 냉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체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전기를 소각하지 않을 것이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4 조 평

user 965HP113924865 / 2023-03-07 09:17:55 / 댓글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쇼핑하기 때문에 외출하고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 품질은 보장되고, 물류와 배송은 빠르고, 오프라인 매장보다 큰 브랜드가 더 좋고, 앞으로 필요하면 리뷰하겠습니다. !
user 717HP127443542 / 2023-03-07 08:31:18 / 댓글
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 가격을 알려주세요. 매개변수에 대한 자세한 가격이 있나요?
user 122HP117294921 / 2023-03-07 08:48:57 / 댓글
동료에게 사달라는 소개를 들었는데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 다들 품질이 좋다고 하셔서 다음에 댁에 찾아오겠습니다. ㅋ.
user 256HP158312377 / 2023-03-07 08:07:47 / 댓글
내가 원하는 걸 처음 찾았을 때조지 프 린스 타 운우물 파이프 펌프 기분이 좋았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