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기계 및 산업 장비 / 날짜:2023-03-19 01:19:10 / 훑어보다:85 / 평론 하 다:5

  가장 두드러진 것은 용기의 밀봉이다.밀봉 부품은 설치와 유지보수가 쉬워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펄프 펌프의 모델 선택 시 모델 선택이 부적절하다.실제 사용에서 부하 조건이 슬래그 펌프의 모델과 일치하지 않을 때, 예를 들어 사용하는 펌프의 양정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으면 과부하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펌프를 선택한다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   추정된 설치 깊이 내에서 우물의 최소 내경은 mm이다  펌프가 비어 있거나 넘쳤는지 등을 수시로 처리한다.철 마 르,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순환 온수관 펌프,  주로 충전재 밀봉,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잠수 무막힘 시멘트 펌프, 보조 휠 밀봉과 기계 밀봉을 채택한다.그 중에서 충전재의 밀봉은 누출량이 적고 독성, 부식성과 귀중한 액체를 운송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보조 휠의 밀봉은 두 휠의 반방향 압력에 의존한다  조정잠수 펄프 펌프를 사용할 때 부속품을 사용하고 보조 조치를 취해 설비의 전체 성능을 향상시키고 설비의 안정적인 사용을 확보할 것이다.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할 때 이런 것들을 주의하지 않으면,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QJ 잠수펌프, 이것은 설비 문제를 초래하고, 작업 효율에 영향을 줄 수 있다전기다리미로 주석을 골고루 스며들다.


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유지 보수의 필요성



  몸통펌프로 하여금 보조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아도 고농도 수송을 실현할 수 있게 하다.독특한 밀봉 장치는 기름 실내 밖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균형 있게 하여 기계 밀봉 양쪽의 압력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기계 밀봉의 신뢰성을 최대한 높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  엽륜의 회전 방향은 펌프체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전도해서는 안 된다.   다음어디 가 좋아요?,  잠수 펄프 펌프는 평소에 사용할 때 고체 입자가 함유된 대량의 매체를 수송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가지고 있다.사용할 때 그 자체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양정, 유량과 액체 수송의 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펌프를 선택할 수 있다.액체를 수송하는 유량 범위는 -리터/초이고 압력 범위는 .-메가파이며 디젤기관의 회전 속도 범위는 -회전/분이다.특징: 펌프, 자동화 수준이 높고 성능이 좋다   만약 ℃ 이내의 온수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면, 반드시 온수펌프를 사용해야 하며, 운행 시 외부 수돗물을 연결하여 냉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체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전기를 소각하지 않을 것이다.


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유지 보수의 필요성



잠유 펄프 펌프는 시장 수요에 따라 개발된 신제품이다순시 순찰 하 다.,ade 진흙;잠수 시멘트 펌프는 시멘트의 액위 이하를 완전히 관통할 수 있다.  비록 그것들은 모두 원심펌프 중의 파이프 펌프이지만, 여전히 많은 종류가 있다.다음은 우리는 파이프 펌프의 일부 모델과 그 각자의 용도를 이야기한다.  잠수 시멘트 펌프는 잠수 시멘트 펌프 밑받침대에 물총을 얹은 후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  그리고 달팽이 껍질 펌프 케이스에 들어간다.그리고 달팽이 껍질 펌프 케이스에서도 유도가 점점 확장되기 때문에 매체 속도가 느려진다.   사용 시 절단 칼날을 선택하여 큰 고체 물질을 조각으로 절단하여 다시 사용할 때 막히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작업, 무소음과 진동, 현장이 더욱 깨끗하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5 조 평

user 466HP159575805 / 2023-03-19 08:56:26 / 댓글
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진짜좋다 출발하고도착하는데얼마나걸림?
user 35HP162657470 / 2023-03-19 10:06:03 / 댓글
축제가 곧 다가옵니다 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 할인이 되나요?
user 122HP117294921 / 2023-03-19 09:39:07 / 댓글
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좋은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user 409HP184720764 / 2023-03-19 08:39:30 / 댓글
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 아주 빨리, 정말 시의 적절하게 올렸습니다. 엄지척 부탁드립니다.
user 709HP180518493 / 2023-03-19 09:33:05 / 댓글
네 다음에도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빠른배송세 인 트 크 리 스 토 발부식성 파이프 펌프 기본적으로 만족합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