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에너지 / 날짜:2023-03-27 11:07:49 / 훑어보다:86 / 평론 하 다:5

창고 주 에는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창고 아래 가 좋 은 것 은 겹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관 한 기관실 은 배 풍 조립 을 설치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방 형 전기 기 계 를 채택 해 야 하 며,고구마의약 품 냉동창고 공사 가격, 냉각 에 예측 할 수 없 는 일이 발생 하여 전력 공급 이 차단 되 었 을 때,과일 입고 후의 일상 관리 관리: 제때에 냉장고 안의 온도, 습도 가 엄격 한 냉장고 안의 도, 제때에 냉장고 안의 불량 기 체 를 제거 하려 면 서로 다른 과일 이 저장 환경 에 대한 요구 에 따라 냉장고 의 창고 온도 와 습 도 를 조절 해 야 한다.장기간 건조 하면 과일의 색깔 에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면 가습기 로 냉장고 안의 습 도 를 조절 하 는 것 을 고려 해 야 한다.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마야,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 냉각 탑, 압축기,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


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어떤



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창 고 를 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로 개조 하 는 주의사항: 예상 과일 이 얼마 인지 에 따라 냉동창고 의 면적 과 높이 를 확인한다.이렇게 하면 창고 가 너무 커서 저 장 된 과일 이 창고 에 비해 너무 적어 서 전기 에 너 지 를 대량으로 낭비 하 게 된다.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가격 이 저렴 하 다.,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고구마냉동창고 냉동 설비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합 리 적 인 공간: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


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어떤



폴리우레탄 스프레이 가 대중 형 냉장고 에 많이 응용 되 고 유명 브랜드 를 응용 하여 생산 하 는 것 은 가격 이 다 르 며 제품 의 품질 도 거리 가 비교적 크다. 고 품질의 것 이 아니 라 좋 은 상품 인 줄 몰 랐 다. 이것 은 장기 적 인 협업 상황 에서 얻어 진 결과 이다.할인 하 다.,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전열 융 상,고구마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가격., 전열 부품 은 공기 조절 창고 에 융 상 을 한다.공기 조절 창고 관리 시스템 은 간단 하고 조작 이 편리 하 며 자동 화 를 실현 하기 쉽 지만 전기 소모 가 많다.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고구마,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5 조 평

user 416HP186602172 / 2023-03-27 13:05:26 / 댓글
친애하는, 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 잘 받았습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솜씨는 말할 것도 없고, 하하, 서비스 태도도 매우 좋고, 세심한 판매자입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user 717HP127443542 / 2023-03-27 11:12:49 / 댓글
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 품질도 좋고 양도 잘 받았고 사장님도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user 570HP155642700 / 2023-03-27 11:52:03 / 댓글
ㅎㅎ 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 받았습니다! 확인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장님이 아주 멋져요!
user 632HP195506591 / 2023-03-27 13:03:32 / 댓글
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이 가게의 평판은 꽤 좋습니다. 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 다이아몬드에 가까운 품질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user 263HP145816628 / 2023-03-27 12:30:42 / 댓글
첫 온라인 구매고구마냉동 창고 설치 업 체. 나는 내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게 귀하의 서비스 태도가 매우 좋습니다. 상품의 질도 아주 좋습니다. 난 너를 좋아해!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