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기계 및 산업 장비 / 날짜:2023-03-28 17:07:50 / 훑어보다:87 / 평론 하 다:5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코 신 부 르 크박스 변압기,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코 신 부 르 크,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지각 볼트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실리콘 강판과 천심 지각 볼트에 단락 고장이 발생한다.전력 변압기달 고 반,코 신 부 르 크예비 조립식 상자식 변전소는 변압기 때문에,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전력 변압기 공장샘플을 추출한 후, 깨끗한 종이나 천으로 겹겹이 쌓인 유리 마개 부분을 단단히 묶어서, 더러움과 수분이 더러운 병마개를 파는 것을 방지한다.


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건식 변압기 공장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검사 항목,코 신 부 르 크2000박스 변압기 얼마예요?,전력 변압기 오일의 과학 연구는 일반적으로 샘플을 추출하는 방식에 따라 과학 연구를 전개하는데, 흔히 볼 수 있는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절차는 무엇입니까?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비상시 의 소리재산권.,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원심풍기 자동 시스템: 예비 매립 부품이 저압 권선열에 있는 Pt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온도 데이터 신호를 측정한다.변압기의 부하가 확대되고 작동 온도가 높아지며 링 온도가 ℃에 달할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원심풍기 냉각을 시작한다.링 온도가 ℃까지 낮을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원심풍기를 중지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코 신 부 르 크,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전력 변압기로 메운 새 기름과 방금 지나친 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충분히 정지한 후에야 기름 견본을 채택할 수 있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5 조 평

user 416HP186602172 / 2023-03-28 18:38:42 / 댓글
진지하게 평가해본적은 거의 없어요 고객님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 샀고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너무 편해서 절대 멈출수가 없어요 빠른 물류가 있는 정품입니다 맘에 들어요 .
user 570HP155642700 / 2023-03-28 18:14:45 / 댓글
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얼마이고 어떻게 팔 수 있나요?
user 122HP117294921 / 2023-03-28 17:16:43 / 댓글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쇼핑하기 때문에 외출하고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 품질은 보장되고, 물류와 배송은 빠르고, 오프라인 매장보다 큰 브랜드가 더 좋고, 앞으로 필요하면 리뷰하겠습니다. !
user 709HP180518493 / 2023-03-28 18:58:53 / 댓글
그러니 칭찬해! 방금 물건을 받았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 가성비가 좋습니다! ! 앞으로 오세요!
user 632HP195506591 / 2023-03-28 18:47:50 / 댓글
칭찬할 만하다, 정말 좋다, 코 신 부 르 크배전 변압기 구매 너무 마음에 든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