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기계 및 산업 장비 / 날짜:2023-05-31 01:30:19 / 훑어보다:74 / 평론 하 다:3

우선 점검 수리 과정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진행해야 하며,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점검 수리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을 끊어야 하며, 반드시 검전하고 & ldquo를 걸어야 한다;송전 금지, 일하는 사람 & rdquo;의 표지판.점검수리과정에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접지선을 끊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약 점검수리사업에 필요하다면 점검수리가 끝난후 반드시 접지선을 잘 련결한후에야 송전시험을 할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예비품을 교체할 때는 반드시 예비품 예비품이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가 올라간 후,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작은 가게,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마모 교체 공사장의 시공, 작업 환경 조건이 열악하고, 시멘트, 모르타르 먼지가 깨끗하게 제거될 수 없으며, 톱니바퀴와 톱니바퀴의 상호 연마, 톱니바퀴가 모두 뾰족하게 닳아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므로 중시해야 한다.톱니바퀴 모양은 팔걸이 빔과 같아야 하며, 일정한 크기로 마모되었을 때는 기어 (또는 톱니바퀴) 를 교체해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어느 정도 마모되면 새 것으로 교체하는 것을 중지해야 합니까?-mm 미터법 선 마이크로미터를 사용하여 측정할 수 있으며, 기어의 미터법 선 길이가 mm에서 mm 미만으로 마모되었을 때 (개의 이빨) 새 기어를 교체해야 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장점이 있는데, 어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지 몇 가지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고강도 시험의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매우 가벼워 운반과 저장에 적합하며 개의 폴리우레탄 발바퀴가 있어 임의로 이동할 수 있어 각 지점에서 일하기 편리하고 지면을 짓눌릴 염려도 없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구조가 견고하다;부품 연결 강도가 매우 높고, 매우 안정적이며, 지지 기구 설계가 매우 과학적이며, 전체 구조가 안전하고 견고하여 안심할 수 있다.적용 가능성이 높습니다.다리 높이 조절은 계단, 계단 및 복잡한 지형에 기초하여 사용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발바퀴를 이용하여 대리석, 나무바닥 및 잔디밭 등 지면에 대한 손상을 피할 수 있다;좁은 공간에서 출입 (예: 엘리베이터, 방문 등), 건설 및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조합이 다양하고 외형이 아름답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녹에 내성이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만약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름에 한 번만 승강하면 된다. 그것의 모든 부품은 산화방지 처리를 거쳐 녹슬지 않고 화학물질의 부식에도 견딜 수 있다.모 이 타,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 자동차 개조식,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작은 가게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제품 분류 관련 지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안전 의식을 강화하려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안전 책임자는 직원들에게 생산 과정에서 안전 작업을 하도록 독촉해야 한다. 안전 업무는 작은 일이 없다. 안전 업무를 잘 하는 것은 제도의 관철과 실시에 중점을 두고 사람을 잡는 사상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각 직능 부서는 반드시 각자의 직책의 중요성을 의식하고 방심하지 않고 경험주의를 제거해야만 사고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운동 부품의 위해: 이러한 위해는 주로 기계 설비의 위험 부위에서 온다: 회전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하는 축, 볼록 블록과 구멍, 코어 축, 그리고 회전하는 클램프, 팬 잎, 플라이휠 등이다.후에 승강플랫폼의 작업압력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몇가지 방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액압유가 장기간 사용되였는지,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과학적 설계 방안은 주로 평평하게 잠금 회로, 신축 균형 회로, 변폭 균형 회로 응급 하방 시스템 등이 있다.플랫폼이 유압 시스템이나 파이프라인이 사고로 인해 갑자기 파손될 때 작업대에서 갑작스러운 팔걸이 추락이나 작업대 전복 등 인력 설비의 안전을 위협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시침별로 각 시스템의 서로 다른 상황에 대해 서로 다른 방안을 취했다.사용자는 자신의 사용 범위에 따라 동력 방식과 배치를 선택할 수 있다: 동력 시스템은 직류 전력 공급,작은 가게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단상 또는 삼상 전원, 디젤 엔진이 있다.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작은 가게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지지다리,작은 가게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일반수동지지다리, 뽑기식지지다리.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 원격 조종식 시스템, PIC 시스템.유압 펌프장: 국산 승강 플랫폼 전용 펌프장, 이탈리아 수입 펌프장 밖은 보호 장치: 오르간 덮개식, 그물형, 철판 밀봉식.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작은 가게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제품 분류 관련 지식



공간이 넓고 장소가 평평한 실외 장소에서 시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위치 제한이 효력을 잃을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설비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엔진 태속치가 규정된 범위보다 낮거나 초과하면 시동 꺼짐,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거나 회전 속도가 너무 높은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때는 즉시 증상에 대해 판단, 검사, 배제를 진행해야 한다.레일식 승강 엘리베이터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해결 방법: 배기관 방출 “또르륵, 또르륵 ”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태속적이고 불안정한 고장이다.알루미늄 리프트의 엔진을 일정한 회전 속도에서 안정시켜 공기가 새는 부위가 있는지 들어본다.만약 공기가 새는 부위를 규명하기 어렵다면, 화유기 중, 오일이 빨려 들어가는 곳은 바로 공기가 새는 곳이며, 나사를 단단히 하거나 패드를 가감하여 제거할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구조가 치밀하고 운송 상태의 크기가 작아 일반 엘리베이터로 들어갈 수 있는 가마와 순조로운 문과 좁은 통로가 있다.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가용문 크로스를 장착할 수 있다.만약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태속이 상술한 점검 수리를 거친 후에도 여전히 호전되지 않는다면, 고장은 엔진에 있을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엔진의 공기 흡입구와 도관의 간격이 너무 커서 생긴 것일 수도 있고, 엔진이 크게 수리해야 하고, 기술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것일 수도 있으며, 이에 대해 실린더 덮개를 분해하여 점검 수리해야 한다.작은 가게,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운반, 건축 등 작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여 편리한 운송 장비를 제공하였다.점점 더 많은 알루미늄 리프트가 시장에 투입되고 있지만, 사용할 때 전압이 불안정하면 알루미늄 리프트에 일정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공간이 넓고 장소가 평평한 실외 장소에서 시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위치 제한이 효력을 잃을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돛대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강도가 높고,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3 조 평

user 881HP198728332 / 2023-05-31 10:01:14 / 댓글
한 단어! ! 값! ! ! 서비스 마인드가 정말 좋고 작은 가게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 배송도 빠릅니다. 상품의 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user 78HP121928405 / 2023-05-31 09:02:39 / 댓글
첫 온라인 구매작은 가게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 나는 내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게 귀하의 서비스 태도가 매우 좋습니다. 상품의 질도 아주 좋습니다. 난 너를 좋아해!
user 570HP155642700 / 2023-05-31 09:13:43 / 댓글
상품을받은 후 품질 작은 가게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이 여전히 비교적 양호하고 판매자의 설명과 일치하며 매우 만족하고 배송 속도가 비교적 빠르며 물류 회사의 서비스 태도가 매우 좋고 배송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쇼핑입니다. 판매자에게 감사합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