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건축 자재 / 날짜:2022-05-15 16:04:03 / 훑어보다:157 / 평론 하 다:5

방관 유색 금속 은 비철금속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검은색 금속 을 제외 한 금속 과 합금, 예 를 들 어 구리, 주석, 납, 아연, 알루미늄 과 황동, 청동, 알루미늄 합금 과 베어링 합금 등 을 말한다.또한 공업 에 서 는 크롬, 니켈, 몰리브덴, 코발트 방관, 바나듐, 텅스텐, 티타늄 등 을 사용 하 는데 이 금속 들 은 주로 합금 첨가물 로 금속의 성능 을 개선 하 는데 그 중에서 텅스텐, 방관 티타늄, 금, 은 등 과 희귀 금속 은 방사성, 등 방 관 을 포함한다.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에 드 먼 턴,사각 관 은 외부 제어 또는 내부 제어 롤러 식 으로 성형 한다.고용 처리 와 무 손실 검 측 모래 처리 와 분사 처리 시장 에서 많은 공장 들 이 고용 처리 와 % 침투 무 손실 검 사 를 하지 않 는 다. 그 중에서 도 모래 로 모래 를 대체 하여 이 몇 가지 절 차 를 절약 한 후에 원 가 를 크게 낮 추 었 다.볼 로 네 현,에 드 먼 턴아연 도금 방관 커 넥 터,평탄 하고 크기 와 두께 도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이 방관 이 저질 제품 임 을 나 타 낼 수 있다.rdquo;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사각 관 재질 의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 Q SS , # 강, # 강 등 으로 나 뉜 다.저 합금강 은 Q Mn, Q, ST - 등 으로 나 뉜 다.


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시공 과정 에서 다음 과 같은 문 제 를 주의해 야 한다.



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QB 방 관 컬러 처리 기술 에 대해 컬러 QB 방 관 처리 기술 을 응용 하 는 것 은 공정 측면 에서 볼 때 화학 법 과 전기 화학 법 이 있 는데 그들 은 특정한 전해질 에서 처리 하면 서로 다른 색 채 를 얻 을 수 있 고 QB 방 관 의 내 마모 성,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강 & mdash; —예 를 들 어 교량 용 강, 선박 용 강, 보일러 용 강, 압력 용기 용 강 농기계 용 강 등 이다.실행 기준,에 드 먼 턴q345b 저 합금 방관,생철 은 철광석 을 용광로 에 넣 고 제련 하여 만 든 제품 으로 주로 제강 과 주물 을 만 드 는 데 쓰 인 다.주조 생철 을 용광로 에 넣 으 면 주철 (액상) 을 얻 고 액상 주철 을 주물 방관 으로 주조 하 는데 이런 주철 을 주철 부품 이 라 고 한다.b. 전로 강: (a) 산성 전로 강;(b) 알칼리성 전로 강.또는 (a) 바닥 에 전로 강 을 불 어 넣 기;(b) 측 취 전로 강;(c) 상취 전로 강.차량 에서 이음매 없 는 사각형 파이프 반제품 재료 가 너무 부 드 러 워 서 영향 을 주지 않 는 요구 로 교체 하여 부품 의 품질 을 확보 하고 주름 을 피한다.


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시공 과정 에서 다음 과 같은 문 제 를 주의해 야 한다.



단조 방관: 단조 망치 의 왕복 충격력 이나 프레스 의 압력 으로 반제품 을 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모양 과 사이즈 의 압력 가공 으로 바 꾸 었 다.목표.,부당 한 스탬핑 방향 에 대해 서 는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디자인 초기 에 스탬핑 부품 의 방향 을 확보 하고 부품 의 고 품질의 요 구 를 받 으 려 면 금 형 을 재 개발 해 야 하 며 방향 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으로 조정 해 야 한다.향 압 실.QB 방관 이 늘 어 날 때 약간의 결함 이 있 기 때문에 이러한 결함 은 다음 과 같은 원인 이 될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 적당 한 QB 방관 소 재 를 선택 하여 오 씨 체 QB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재 료 는 CrNiTi 와 CrNiTi 이다.장농 과정 에서 CrNiTi 는 CrNiTi 보다 안정 적 이 고 균열 방지 가 좋다.따라서 가능 한 한 CrNiTi 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에 드 먼 턴,사각 관 재질 의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 Q SS , # 강, Q, ST - 등 으로 나 뉜 다.방 관 은 경제가 신속히 발전 하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합 니 다. 방 관 의 역할 이 다 르 고 그 특징 도 다 릅 니 다. 방 관 은 엄격 한 기준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방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이 많 습 니 다. 아래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아래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을 알려 드 리 겠 습 니 다.관 색: 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햇빛 과 일정한 각도 에서 냉 아연 도금 방 관 의 색 채 는 노란색 과 녹색, 파란색 과 흰색 또는 약간 색 채 를 나타 낸다.열 아연 도금 사각 관 은 햇빛 과 일정한 각도 에서 색깔 이 은백색 을 띤 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5 조 평

user 35HP162657470 / 2022-05-15 16:43:47 / 댓글
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 아주 빨리, 정말 시의 적절하게 올렸습니다. 엄지척 부탁드립니다.
user 984HP143755493 / 2022-05-15 17:36:33 / 댓글
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 아주 좋은데 물류회사가 좀 느리긴 한데 제품은 너무 좋아요 o(∩_∩)o...
user 709HP180518493 / 2022-05-15 16:33:58 / 댓글
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 품질도 좋고 양도 잘 받았고 사장님도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user 263HP145816628 / 2022-05-15 17:55:19 / 댓글
한 단어! ! 값! ! ! 서비스 마인드가 정말 좋고 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 배송도 빠릅니다. 상품의 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user 256HP158312377 / 2022-05-15 16:35:41 / 댓글
형제님, 여러분의 지원으로 이 새 모델에 드 먼 턴아연 도금 관 재 공장은 실제로 표준에 부합하고 매우 좋습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