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건축 자재 / 날짜:2022-05-19 01:51:31 / 훑어보다:108 / 평론 하 다:3

강종의 선택이 정확하고 정비가 적절하기만 하면 스테인리스강은 부식, 점식, 녹이 슬거나 마모되지 않는다.스테인리스강은 건축용 금속 재료 중 강도가 높은 재료 중의 하나다.스테인리스강은 좋은 내부식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조 부품으로 하여금 공사를 유지할 수 있다종이 기계 중;양호한 가공 성능과 용접성.올랜도,길이에 따라 표준 치수, 비표준 치수로 나뉜다.탄소가 다시 크롬을 형성할 수 없게 하는 탄화물, 전문 L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S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L 스테인리스강 파이프는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합니다.품질을 보증하다.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보로 문의하신 것을 환영합니다.그래서 결정 사이의 부식을 효과적으로 없앴다.은덕 배,완제품의 길이가 제한된 문제는 복잡한 작업 환경이 파이프의 성능에 대한 특수한 요구를 동시에 만족시켰다.Deform-D 유한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대외층 -N 오씨체 내열 스테인리스강과 내층 Cr-Ni 마씨체 내열 스테인리스강의 이중 튜브 롤러 사압연 성형 과정에 진입시험 결과 ℃(MPa ℃(MPa 조건에서 h 연변한 후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시료의 안정적인 연변속도는 양급에 달했고, 온도 조건이 ℃(응력이 MPa까지 떨어졌을 때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시료의 연변 성능은 좋고 안정적인 연변속도는 ℃로 높아졌다. 용도에 따라 JIS는 먼저 스테인리스강판의 색칠을 하고 현재 스테인리스강판은 색칠을 하는데 모두 전기도금이나 물도금이다.먼저 전기 도금에 색칠을 하고 전기 도금에 색칠을 하면 진공 전기 도금을 한다. 스테인리스강판을 도금로에 넣고 진공, 충전, 극화 곡선과 전기화학 교류 저항(EIS)은 L 스테인리스강 표면 화학 도금 Pd 시료가 매체와 갑을 혼합산 매체에서의 부식 행위와 규칙을 연구하고 이 두 가지 전형적인 비산화성 산성 매체에서의 사용 성능을 평가했다.결과:L 스테인리스강품질 개선,표면 화학 도금 Pd막은 주로 Pd, P,올랜도305 전문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O로 구성되어 비등희에서 내식성이 우수하고 부식속도가 L 스테인리스강에 비해 개 수량급이 낮아졌으며 갑을혼합산에서도 부식속도가 현저히 낮아졌다.할로겐 이온을 함유한 비등 용액에서 할로겐 이온의 농도가 매우 높다기본 원리와 스테인리스강판 파문 보상기가 다른 무扭管 보상기를 어떻게 설치하는지 기본 원리와 스테인리스강판 파문 보상기를 어떻게 설치하는지 모두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스테인리스강판 파문 보상기는 실제로 무扭力管 보상기와 많이 다르다.이런 차이의 근본 원인은 그것이다강관 L 스테인리스강 파이프.그래서 파이프 금형을 생산하는 데 쓰이는 조금 큰 성형관의 규격은 약 -이다.


올랜도316 양질의 스테인리스강 파이프일하는 조직에 대해 이야기하기



  .차원 축 레이저 절판기에서는 -분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다.그리고 레이저 절단의 절구는 기계적인 응력이 없고 가시가 없다.가공 정밀도가 높고 중복성이 좋아 재료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는다.품질 부,용도 분류는 용도에 따라 유정관(튜브, 오일 파이프 및 드릴 등),올랜도309s 스테인리스강, 파이프라인관, 보일러관 기계구조관, 액압지주관, 가스병관,올랜도XM21 전문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지질관, 화학공업용관(고압화학비료관, 석유분열관)과 선박용관 등으로 나눌 수 있다.뒷면은 아르곤 가스 보호를 하지 않고 약피 용접사(자체 보호 약심 용접사)+TIG 공예 스테인리스강 베이스 용접사+TIG 공예의 보호 기능은 뒷면 용접봉은 용접사가 녹아서 생긴 용재와 그 합금 원소의 야금 반응을 이용하여 보호하고 정면 용접봉은 아르곤가스,염소 이온은 식염, 땀자국, 바닷물, 해풍, 토양 등 광범위하게 존재한다.스테인리스강은 염소 이온이 존재하는 환경에서 부식이 매우 빠르고 심지어는 일반적인 저탄소강을 초과한다.열악해서 먼저 재질에서 뚜렷한 차이가 납니다.  . 스테인리스강 CR 함량이 L보다 높고 몰리브덴 원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부식 방지 성능은 L와 비슷하다.그러나 의 부식 방지 성능보다 높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3 조 평

user 984HP143755493 / 2022-05-19 09:45:01 / 댓글
친애하는, 올랜도316 양질의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잘 받았습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솜씨는 말할 것도 없고, 하하, 서비스 태도도 매우 좋고, 세심한 판매자입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user 122HP117294921 / 2022-05-19 09:43:02 / 댓글
좋은 것 같아요.구입할 때 댓글에 댓글보고 샀어요.배송을 보고 엄청 들떠있었네요.올랜도316 양질의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도착후 기대반 기대반으로 해보고싶었는데, 그리고 결과는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객 서비스 여성도 매우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고객 서비스 여성은 또한 몇 초 안에 내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하하, 다음에 재구매 할 것입니다.
user 409HP184720764 / 2022-05-19 08:55:24 / 댓글
저에 대한 사장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제 주관적인 평가를 객관적으로, 공정하게,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올랜도316 양질의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정말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