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에너지 / 날짜:2022-08-10 18:24:18 / 훑어보다:173 / 평론 하 다:4

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크레인)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폴리스티렌 지붕 판 (두께 mm) 의 매우 큰 폭 인 m 폴리우레탄 지붕 판 (두께 mm) 의 경 계 는 미터 이다.하바나,열기 융 상, 압축기 의 과 열 증기 가 응 축 될 때 방출 되 는 열량 은 증발기 표면의 이중 을 녹인다.그 특징 은 적용 성 이 강하 고 에너지 면 에서 합 리 적 이 며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있어 서 서 리 를 제거 하 는 동시에 증발기 에 쌓 인 기름 을 씻 어 낼 수 있 지만 서리 가 녹 는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창고 온도 에 일정한 영향 을 주 며 냉동 시스템 의 조절 소 가 복잡 하 다 는 것 이다.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사하 라크,폴리우레탄 보온 판 간 의 연결 부 에 서 는 모두 냉각 방지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그래도 도 에 가 습 량 이 % 줄어든다.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


하바나의약 품 검수 냉동창고관련 정책 방향 분석



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냉동창고 가 건물 에 있다 면,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하바나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것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 ~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TR 시간 계전기 고장.냉동창고 판, 압축기,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 냉동창고 설치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하바나냉장 약품,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 전문,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냉장 고 를 건설 하려 면 어떤 문 제 를 고려 해 야 합 니까?이 몇 가지 식품 냉장 고 는 인공 냉동 으로 식품 을 저온 환경 에서 식품의 질 을 확보 하고 식품 부 패 를 줄 이 는 체계 적 인 프로젝트 이다.냉동 기술 은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에 영향 을 주 고 냉동 기술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며 생산 이 편리 하고 에 너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추고 식품 냉장 고 를 건설 하려 면 어떤 문 제 를 고려 해 야 합 니까?


하바나의약 품 검수 냉동창고관련 정책 방향 분석



. 식품 냉동창고 수리.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정보 추천, 하역 플랫폼, 냉동 시스템,하바나냉동창고 건설 설치 비용 은 얼마 입 니까?, 시스템,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응축 압력 은 응축기 의 전열 이 좋 지 않 으 면 응축 압력 이 증가 하고 냉각 전력 이 떨어진다.냉각 에 있어 서 는 공비 가 증가 할 것 이다.냉각 시스템 의 배치 가 너무 작 으 면 전열 능력 이 부족 해 응축 압력 이 높다.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하바나,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는다. 증발기 코일 안에 . mm 두께 의 유 막 이 있 을 때 설 정 된 온도 요 구 를 유지 하기 위해 증발 온 도 는 ℃ 내 려 가 고 전기 소비량 은 이상 증가한다.응축기 안의 수도관 벽 에 때 가 mm 에 달 할 때 응결 온 도 는 원래 의 온도 보다 ℃ 상승 하고 전기 소비량 이 증가 하 며 냉동 시스템 에 응결 되 지 않 은 기체 가 섞 여 있 을 때 그 분 압력 치가 .MPa 에 달 할 때 전기 소비량 은 약 증가 할 것 이다.이로써 추 위 를 알 수 있다.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 수량, 빈도, 주기,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 저장량 율 . - .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기계 장치 전기 박스 의 설치: 기계 장치 전기 박스 는 기계 장치 부근 에 설치 해 야 한다.직립 설치, 예 를 들 어 기계 장치 가 창고 꼭대기 에 설치 되 어 있 을 때 상자 바닥 이 창고 꼭대기 에서 떨 어 지 는 거 리 는 반드시 & amp;gt; 밀리미터;전기 상 자 는 건축 벽면 에 고정 되 거나 앵글 프레임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

저작권 고지: 이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계약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재인쇄하거나 어떤 형식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론 구

공유 하 다 4 조 평

user 416HP186602172 / 2022-08-10 19:45:50 / 댓글
온라인 쇼핑의 수년 후에, 이것은 내가 이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처음입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휴대폰을 들고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데 감히 시작하지 못했다. 하바나의약 품 검수 냉동창고의 공증된 평가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4글자를 고품질, 저가로 보내주십시오. 이것은 나의 행복한 온라인 쇼핑입니다, 감사합니다!
user 35HP162657470 / 2022-08-10 19:52:52 / 댓글
하바나의약 품 검수 냉동창고 가격이 매우 비싸고,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면 품질도 아주 좋습니다.
user 122HP117294921 / 2022-08-10 19:55:45 / 댓글
저에 대한 사장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제 주관적인 평가를 객관적으로, 공정하게,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하바나의약 품 검수 냉동창고 정말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user 263HP145816628 / 2022-08-10 19:01:32 / 댓글
좋은 것 같아요.구입할 때 댓글에 댓글보고 샀어요.배송을 보고 엄청 들떠있었네요.하바나의약 품 검수 냉동창고 도착후 기대반 기대반으로 해보고싶었는데, 그리고 결과는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객 서비스 여성도 매우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고객 서비스 여성은 또한 몇 초 안에 내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하하, 다음에 재구매 할 것입니다.

논평 을 발표 하 다 / 답변 을 취소 하 다

반드시 기입 하 다

골 라 적다

골 라 적다

◎토론 을 환영 합 니 다. 여기에서 당신 의 견해 와 관점 을 발표 해 주 십시오.

안녕하세요, 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목록

연결